학원소개

“부산 스페인어”는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 서면역과 전포역에서 도보 10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원은 한일빌딩(韓一빌딩) 7층에 위치 해 있으며, 200㎡의 규모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Lorca

Lorca 교실은 스페인 시인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1898-1936)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로르카는 20세기 초 스페인의 시인·극작가로 시집《노래의 책》,《집시 가집》(1928)으로 유명합니다. 극작으로는《피의 혼례》,《베르나르다 알바의 집》 등이 있습니다.

이 교실은 부산 스페인어 학원에서 가장 큰 교실로 20여명의 학생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Pizarnik

Pizarnik 교실은 아르헨티나 여류시인 알레한드라 피사르닉(1936 – 1972)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그녀는 러시아와 유대인 부모님 아래서 성장했습니다. 피사르닉은 스페인어권 문학을 대표하는 여성작가로, 비록 자신의 모국어는 아니지만 스페인어권 문학사에 한 획을 그은 인물입니다.

이 교실은 A1,A2수업을 진행하는 교실입니다.

 

 

Neruda

Neruda 교실은 칠레 시인 파블로 네루다(1904-1973)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파블로 네루다는 칠레 시인으로 20세기에 대표적인 시인 중 한 사람으로 1971년 노벨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네루다는 다양한 문체로 시를 썻으며, 대표작은 서사시집 《위대한 노래》,《지상(地上)의 거주지》등이 있습니다.

이 교실은 B1와 B2등 intermedio수업하는 교실입니다.

 

 

Machado

Machado 교실은 스페인 시인 안토니오 마차도(1875 – 1939)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마차도는 '98세대' 중요한 시인 중 한명으로 세비야에서 태어나 마드리드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대학 이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시작에 종사하였고, 장엄하고 명상적인 시풍으로 《카스티야의 들》, 《새로운 노래》 등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그는 공화당을 지지하다 공화당이 패하자 프랑스 망명길에 올랐고, 동행하던 그의 어머니와 프랑스 국경을 앞두고 사망하였습니다.

이 교실은 9명 정도의 학생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안토니오 마차도의 시 중에 이런 말이 있어요.

"caminante, no hay camino, se hace camino al andar" 나그네여, 길은없소. 길은 걸어서 만드는 것이오.

스페인어를 시작하려 하고 있나요? 당신의 길에 부산 스페인어가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가려고자 하는 스페인어라는 이 길에서 함께, 더 멀리 나아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